[Life]경기지원 부양금 Stimulus Check 등록마감 연장

경기지원 부양금 Stimulus Check

3/27일 승인되어 시행된 CARES act는 세금을 납부하는 모든 미국인과 미국 거주자들에게 일인당 소득에 따라 $1,200과 부양가족당 $500의 디렉 페이먼트를 지급했습니다.

올해까지 세금을 보고하여 IRS에 최근 기록이 그대로 있는 사람들은 가장 빠르게 페이먼트를 받았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조금 더 걸리거나 아직도 못받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특히 세금보고가 제대로 안되어 부양가족에 대해 $500의 페이먼트를 못받은 사람들은 여전히 상당히 많습니다.

부양가족에 대해서는 9/15일까지

IRS는 지난 5월 5일까지 신청을 받았던 세금을 보고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제공한 Non-Filer 등록 툴을 이용한 신청을 8/15일부터 9/30일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전까지 IRS는 5월 5일 이전까지 Non-Filer Tool을 이용해 등록을 해야만 올해 10월까지 디렉페이먼트를 지급하고 그 이후에 한 사람들은 내년 세금보고시 크레딧으로 주기로 했지만 9/30일까지 등록을 하면 올해내로 페이먼트를 지급하기로 결정했다고 알렸습니다.

IRS의 Non-Filer Tool은 1년 소득이 싱글기준으로 연 $12,200 혹은 부부기준으로 $24,400 미만의 세금을 보고할 필요가 없는 사람들이 세금보고를 못해 이번 경기부양 지원금[Stimulus Check]을 제대로 못받은 사람들을 위한 도구입니다.

세금보고를 할 필요는 없지만 해당 툴을 이용하면 세금보고를 하는것처럼 본인의 최근 정보, 즉 주소및 디렉페이먼트를 받을 은행정보등을 IRS에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이번 9월 30일까지의 Non-Filer 연장보고는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 유효합니다.

  • 텍스보고를 하지않아도 되지만 Social Security, Supplemental Security Income (SSI), Railroad Retirement Benefits (RRB), or Veterans Affairs (VA) 등의 연금 수령자로써 부양자녀에 대한 디렉 페이먼트를 받지 못한 사람.

아직 못받았다면 10월 15일까지

또한 이 외에도 미 시민권자이거나 합법적 거주자로서 연수익이 기준에 미달해 세금보고를 할 필요가 없는 사람들에게도 10월 15일까지 Non-Filer Tool을 이용한 등록을 허용하고 그 전까지 할 경우 올해 디렉페이먼트를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미 의회는 지금 두번째 부양금을 위한 협의를 하고 있습니다.

만일 자격이 됨에도 여전히 첫번째 체크를 못받은 분들은 Non-Filer Tool을 통해 IRS에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하시고 페이먼트를 받을 은행정보를 넣으시기 바랍니다.

Link>>> IRS 관련 보도자료

Link>>> IRS Get My Payment [디렉 페이먼트 지원금 현황보기]

Link>>> IRS Non-Filer Tool [IRS 정보 업데이트]

미국 경제와 자산시장동향, 부동산 정보를 한눈에

ITK 소셜네트워크

Check Also

[Life]경기지원 부양금 Stimulus Check 등록마감 연장

경기지원 부양금 Stimulus Check 3/27일 승인되어 시행된 CARES act는 세금을 납부하는 모든 미국인과 미국 거주자들에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