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딧카드]여행관련 혜택을 올리는 체이스와 캐피탈원

Capital One 보너스오퍼를 두배로 확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올해 여행시즌이 완전히 무너지면서 크레딧카드 회사들이 일제히 여행관련 마일리지와 혜택을 늘리고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크레딧카드 사용자라면 충분히 기회로 여길만한 오퍼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Capital One Venture Rewards 카드는 지난 화요일 신규신청자에 한해 $500~$1,000 가량의 가치에 해당하는 10만마일 보너스 마일을 적립할 수 있는 오퍼를 발표했습니다.

신규신청자는 크레딧카드 계좌 개설후 3개월 이내에 $3,000을 지출하면 기존의 오퍼인 5만마일 보너스를 그대로 받을수 있지만 추가로 이제는 12개월 이내에 총 $20,000을 지출하면 50,000마일을 추가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Key Points

• Capital One Venture Rewards 크레딧카드는 사인업 보너스를 포함한 보너스 오퍼를 기존의 두배인 50,000마일에서 100,000마일로 증가.
• Capital One의 오퍼는 같은 주에 여행 혜택을 올린 메이져 라이벌인 체이스의 Sapphire Preferred크레딧 카드의 뒤를 이은 혜택.

캐피탈원의 Venture Miles는 여행혜택에 사용시 마일당 약 1센트의 가치가 있는것으로 전체 프로모션 혜택은 $1,000의 가치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캐피탈원은 Capital One Purchase Eraser를 사용하여 최근 여행과 관련된 지불이 있다면 마일리지로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혹은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직접 여행관련 예약을 진행할 수 있는데 이럴경우 1마일이 보통 1.03센트의 가치를 가져 5만마일이라면 약 $515의 가치로 전환이 되므로 이렇게 진행하는 것이 마일리지를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Capital One 벤쳐 마일리지를 제휴사인 JetBlue 항공사의 TrueBlue 포인트로 양도할 경우 더 많은 가치를 얻을수 있습니다.

Average Value of Bank Rewards Program Points
Bank credit card rewards programsValue Per Point (Cents)50,000 Point/Mile Value
Ultimate Rewards
(Chase Sapphire Reserve Card)
1.64$820
Ultimate Rewards
(Chase Sapphire Preferred Card)
1.59$795
Citi ThankYou Rewards
(Citi Premier & Citi Prestige Cards)
1.22$610
American Express Membership Rewards1.20$600
Capital One Venture Rewards1.03$515

Sapphire Preferred 보너스 확대

최근 Chase Freedom Flex의 출시와 함께 새로운 Freedom 캐쉬백 카테고리를 공개하는등 공격적으로 크레딧카드 혜택을 올리고 있는 체이스가 이번에는 Chase Sapphire Preferred에 대한 보너스 포인트를 전격적으로 확대했습니다.

기존에는 Chase Sapphire Preferred 새로운 계정을 열경우 3개월 이내에 $4,000을 지출하면 Chase Ultimate Rewards 포인트를 60,000[약 $750의 가치]를 제공했으나 이제 80,000포인트로 확대됩니다.

Key Points

• Chase Sapphire Preferred 크레딧카드 오픈업 보너스 포인트 3개월 $4,000 지출시 기존의 60,000 포인트에서 80,000포인트로 상향조정.
• 해당 오퍼는 지금까지 있었던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 보너스오퍼중 가장 높은 수준으로 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은 Limited Time Offer.

이는 달러가치로 약 $250이 확대된 것으로 $1,000가량의 가치가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 오퍼는 현재까지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카드가 제공했던 것중 가장 높은 수준의 보너스 포인트이며 현재까지 기간은 정해져있지 않습니다.

체이스의 Ultimate Rewards 포인트가 대한항공과의 제휴가 사라지면서 가장 핫한 카드에서 찬밥신세로 전락했지만 여전히 크레딧카드 포인트중 가장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는 리워드라는 점과 Hyatt Hotel 이라던지 Southwest 항공등 수많은 제휴사로 포인트 이전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그 가치는 충분하다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전히 Marriott 호텔로 포인트를 이전하고 다시 아시아나나 대한항공으로 보낼수 있는방법은 있습니다. 물론 전환율이 3:1에 달하는 만큼 그만큼의 손해는 감수를 해야할 것입니다.

특히 Chase Sapphire Preferred 크레딧카드의 Limited Time Offer는 현재 연간 수수료 $550인 Chase Sapphire Reserve의 50,000 보너스포인트보다 월등하게 많은 보너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충분히 고려할 만한 옵션입니다.

이미지출처: The Balance

ITK Best CreditCardArticles

1. 체이스의 새로운 크레딧카드 라인업 Freedom Flex
2. 럭셔리의 대명사 World of Hyatt Credit Card 혜택
3. 자동차 렌탈보험에 가장 좋은 크레딧카드
4. Marriott Bonvoy Credit Card 혜택및 정보
5. 크레딧카드의 기초 – 신용도 쌓고 혜택도 받자
6. 사회초보를 위한 크레딧카드 사용법
7. Chase Sapphire Preferred Credit Card 혜택
8. 200% 활용하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9. 200% 활용하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법
10. 크레딧카드 이자를 내지말아야 하는 이유 Feat.발란스트랜스퍼

ITK 소셜네트워크를 방문해 보세요!

크레딧카드 혜택에 따른 비교

Check Also

[크레딧카드]코로나로 바뀐 크레딧카드 마일리지의 가치 정리

크레딧카드 마일리지의 가치 정리 코로나 팬데믹의 경제충격에도 불구하고 개인소비자들의 크레딧점수인 FICO Score는 오히려 상승했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