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d 4/5/2018
필수보유해야 할 최고의 ‘평생카드’
보통 연회비가 없으면서 여러가지 혜택이 많고 캐쉬백 보너스나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수 있는 카드를 우리는 평생 홀드해야 할 카드라고 하여 ‘평생카드’라고 합니다.
‘평생카드’ 중에서도 꼭 홀드해야 할 카드로 꼽히는 체이스의 프리덤[Chase Freedom] 크레딧카드의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체이스 사파이어/잉크와 연동되는 마일리지 혜택
프리덤을 꼭 가지고 있어야 할 ‘평생카드’로 꼽는 데에는 연회비가 없고 캐쉬백과 마일리지 혜택이 있다는 것 만으로는 설명이 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미 그런 카드는 Discover 를 포함하여 여러개가 있기 때문입니다.
프리덤의 가장 큰 혜택은 분기별로 5%의 보너스 포인트를 준다는 것 외에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나 잉크와 함께 보유시 UR Point를 연동시킬 수 있다는 것에 있습니다.즉 프리덤의 캐쉬백 보너스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더할수 있으며 사파이어의 각종 여행 혜택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됩니다. 또한 분기별 5%의 보너스 포인트를 잘 활용하면 사파이어 프리퍼드의 1~2% 포인트 적립에 비교하여 많은 포인트를 빠르게 모을 수 있습니다.
체이스 프리덤 크레딧카드 신청 온라인링크 바로가기
베네핏 1. Sign-up Bonus / 사인업 보너스
물론 체이스 프리덤도 사인업 보너스가 있습니다. 처음 신청을 하고 첫 3개월동안 $500을 지출하시면 $150의 캐쉬백 보너스[15,000UR Point]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약간 헷갈릴 수 있는 부분인데 프리덤에서 $150의 캐쉬백 보너스를 받는다고 광고가 나오지만 실제로는 15,000 UR Point를 받습니다.
이유는 UR Mall에서 프리덤의 포인트를 가지고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캐쉬백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프리덤의 1 UR Point 당 1센트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계좌 오픈 후, 첫 15개월동안 모든 사용지출및 발란스 트랜스퍼에 대한 0%이자를 적용합니다.
베네핏 2. 연회비 무료 그리고 막강한 캐쉬백 보너스
체이스 프리덤을 ‘평생카드’로 쓸수있는 가장 큰 혜택은 바로 연회비가 없다는 점입니다.
일년에 한번씩 나가는 연회비[Annual Fee]는 해당 크레딧카드를 많이 사용하지 않거나 잠시 이용하지 않을때는 굉장히 큰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프리덤은 모든 지출에 $1당 1포인트의 적립을 하며 분기별로 지출 항목별에 따라 $1,500까지 5%의 추가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합니다.
프리덤의 가장 막강한 혜택중에 하나인 분기별 5% 보너스 포인트 적립은 매년 달라지며 분기별[1-3월 / 4-6월 / 7-9월 / 10-12월], 그리고 지출 항목별[그로서리, 개스, 레스토랑, 쇼핑등]로 바뀌기 때문에 항상 확인하고 Activate을 하여 추가포인트를 받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1-3월까지 그로서리 항목의 5% 보너스 적립이 되었는데 3월 14일에 Activate을 했다면 1월부터 그로서리로 사용한 지출액도 보너스 적립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3개월째 14일까지 Activate이 가능합니다.
베네핏 3.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 잉크 플러스와의 연동
체이스 프리덤을 가장 특별한 평생카드로 만드는 혜택으로써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Chase Sapphire Preferred] 나 비지니스 카드인 잉크 플러스[Ink Plus]를 함께 소유하게 되면 프리덤의 UR Point를 사파이어 프리퍼드나 잉크플러스 포인트로 함께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1포인트=1센트로 고정화 되어있는 프리덤 포인트가 한순간에 체이스 프리퍼드의 포인트로도 사용이 가능해지면서 프리퍼드 포인트의 모든 장점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체이스 프리덤의 1포인트=1센트로 사용할 수 있던 UR Point를 사파이어 프리퍼드나 잉크 플러스의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해짐으로써 1포인트당 $1.7~$2.1의 UR Point로 사용이 가능해지고 대한항공, 하야트, 매리어트등의 모든 파트너사의 마일리지와도 1:1 변환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프리덤의 분기별 5% 보너스 포인트 마일리지가 더해지면서 함께 가지고 있는 사용자는 더 많은 포인트를 더 쉽게 더 빠르게 적립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베네핏 4. 쇼핑&일반지출 관련 크레딧카드 혜택
Zero Liability Protection: 카드홀더가 허용하지 않은 거래[Unauthorized Transaction]가 있을 경우 어떠한 책임도 없이 보상을 합니다.
Purchase Protection: 새로 구입한 물품의 데미지나 절도/분실에 의한 손해를 클레임당 $500까지 커버를 합니다. [한 어카운트에 총 $50,000까지 커버]
Price Protection: 새로 구입한 물품의 가격이 다른 상점의 온라인[이나 프린트된 전단지] 등에 비해 가격이 높을 경우, 90일 이내에 각 물품에 한해 $500까지 그 차액을 환급하여 주며 연 $2,500까지 커버합니다.
Return Protection: 구입한 물품이 리펀드가 되지 않을때 90일 이내로 요청할 경우 물건당 $500, 연 $1,000까지 환급이 가능합니다.
Extended Warranty Protection: 3년 이내의 워런티가 있는 미국 제품을 구입했을때 제품의 워런티를 1년 추가하는 혜택이 있습니다.
베네핏 5. 여행관련 크레딧카드 혜택
Auto Rental Collision Damage Waiver: 일반적인 크레딧카드에서 제공하는 렌탈카에 대한 보험이 Primary Car Insurance의 보조적인 부분만 제공을 하는데비해 체이스 프리덤의 경우 차량의 Collision[충돌에 의한 데미지] 과 Theft [분실이나 절도에 의한 데미지] 커버리지를 모두 커버합니다. 미국내에서는 개인이 보유하고 있는 보험의 보조보험으로 적용됩니다.
Roadside Dispatch[Visa]: 차량을 운전하다 도로에서 문제가 발생했을경우 1-800- 847-2869 로 연락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이어문제부터 키가 안에 있는 경우[Lockout Service], 개스가 모자란 경우, 토윙서비스, 배터리가 나간경우등 모든 로드서비스가 가능하며 해당 서비스에 대한 빌은 카드로 청구가 됩니다.
Trip Cancellation/Trip Interruption Insurance: 여행자가 피치못할 사정이나 건강상의 문제, 날씨등의 문제로 인해 여행 계획이 켄슬이 되어야 할때 비행기와 호텔등의 여행경비에 대하여 여행당 $5,000까지 환급이 가능합니다. 물론 자의에 의한 켄슬에 의한 사유의 보상은 안되며 커버가 되는 상황만 가능합니다.
Lost Luggage Reimbursement[Freedom Signature Cardmember]: 카드홀더나 직계가족의 체크인한 화물이나 수하물이 여행도중 항공사에 의해 손실이나 분실되었을 경우 한 승객당 $3,000의 보상을 받을수 있습니다.
Travel Accident Insurance: 비행기나, 버스, 열차등의 여행비용을 카드로 지급하고 발생한 불운한 사고로 인한 사망이나 장애에 대한 보상을 $250,000까지 받을수 있는 보험이 적용될수 있습니다.
체이스 프리덤 크레딧카드 신청 온라인링크 바로가기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