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프라이데이? 아마존 ‘프라임데이’가 왔다!

아마존 프라임데이가 7/10일 오후 9시[동부시간]부터 7/12일 오전 3시에 마칩니다.

 

일개 인터넷 북스토어에서 이제는 미국의 소매업계를 점령하는 수준으로 성장한 아마존에서 2015년부터 시작한 아마존 프라임데이가 돌아왔습니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란?

동부시간으로 오늘 저녁 9시부터 시작되는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30시간동안 무려 10만개의 품목이 Sale Price로 아마존의 프라임 멤버에게만 주어지는 1년에 한번있는 아마존만의 폭탄 세일기간입니다. 와우~!!

물론 이건 아마존에서 광고하는 내용입니다. ^^

사실 2015년부터 이제껏 있었던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크게 별볼일 없는 물건들 땡처리하나 싶을정도로 빈약했습니다.

작년에 크게 기대를 하고 보았다가 굉장히 실망을 한 1인.

 

하지만! 이번 해는 다르다는 것.

여러 믿을만한 블로그와 매체에 따르면 이번 해의 아마존 프라임행사는 ‘진짜‘ 대박딜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아마존에서 어떤 물건들이 세일품목으로 나올지 함구하고 있지만 쇼핑 전문매체에서 예상하는 품목과 가장 싸게 구입할 수 있는 팁을 소개합니다.

자 지름신이 옵니다~!

 

베스트 딜 예상품목

아마존의 세일이니 아마존 자체 상품이 먼저 베스트딜로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FIRE 테블릿과 TV STICK, 킨들은 물론이거니와 스마트홈의 시작이자 인공지능 비서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AMAZON ECHO 입니다.

전체적으로 평소보다 약 $15~$60정도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존에서 미리 광고를 한대로 어마어마한 양의 다양한 브랜드의 TV가 세일가로 나온다고 합니다.

아마존 재고에 엄청나게 쌓여있는 TV를 이번 프라임데이에 세일가로 푼다고 하니 TV구입을 계획하고 계셨던 분이라면 이번 프라임데이를 기대하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또한 게임기와 장난감, 신발, 청소기등도 이번 프라임데이 세일품목으로 기대해 볼 수 있는 물품입니다.

 

방심은 금물, 가격비교는 필수

하지만 아마존의 세일가만 믿고 무작정 구입을 해버리면 곤란합니다.

구입전, 정말 최저가인지 가격비교를 할 수 있는 사이트나 크롬 익스텐션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몇가지 소개해드리자면,

 

camelcamelcamel.com

 

pricegrabber.com

 

물론 구글쇼핑또한 매우 좋은 최저가를 확인하는 가격비교 사이트입니다.

 

 

세일 품목에 안보일 확률이 높은 품목

아무리 아마존 프라임데이라고 해도 곧 있을 대박세일 기간인 ‘Back to School’ 세일시즌에 포함될 품목들이 아마존 프라임데이에 세일가로 나올 확률은 매우 적다고 합니다.

가방등 학교용품과 수영복등 사실상 다방면의 많은 품목이 포함되는데 그릴이나 애플사의 기기, 카메라등이 포함됩니다.

백투스쿨 세일은 7월 말부터 8월까지 진행이 되며 그릴같은 품목은 보통 9월 Labor Day 세일에 클리어런스가 진행이 되며 카메라는 새로운 모델이 나오는 연말이나 2월에 베스트딜 세일이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찾는 물건 최저가 구입방법

만일 이번 프라임데이에 구입을 목표로 하는 꼭 놓치지 말아야 할 물건이 있다면 어떤 물건의 경우 재고도 적고 순식간에 모두 팔릴수 있기 때문에 따로 alert를 걸어놓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존의 Watch List에 물건을 걸어놓고 Alert를 받거나 slickdeals.net 같은 최저가 확인 사이트에 해당 물건을 Alert를 걸어놓으면 아마존을 비롯한 다른 리테일러들에게 나오는 최저가 물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세일 딜을 확인하거나 다음에 무엇이 나올지 확인하려면 아마존의 메인페이지에 있는 링크중 ‘Today’s Deal’ 과 ‘Upcoming’ 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Wish List에 등록을 해놓으면 아마존에서 자동으로 세일공지를 알려주니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라임 멤버쉽이 없다면?

프라임데이의 핵심인 아마존 프라임 멤버쉽이 없어도 전혀 문제없습니다.

일단 프라임멤버로 가입을 하면 30일의 ‘Free Trial’ 기간을 주는데 프라임데이에만 사용하고 기간내에 켄슬하면 됩니다.

너무 얌체같다구요?

아마존에서 실질적으로 추천하는 방법이니 전혀 양심의 가책없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물론 프라임 멤버쉽의 편리성이나 혜택이 맘에 들었다면 그대로 보유하셔도 괜찮습니다.

아마존으로써는 프라임데이에 매출도 늘리고 잠재적인 프라임 멤버쉽도 늘릴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인 셈입니다.

 

 

추가 세이빙팁

  • 아마존 에코 사용자라면 음성 오더로 처리되는 에코사용자만의 Exclusive Deal이 있을수 있습니다.
  • Swagbucks 나 CouponCabin 같은 캐쉬백 사이트를 크롬 익스텐션으로 이용하면 해당 물품에 한해 캐쉬백을 받을수 있습니다.

 

모두들 “Happy Shopping~!” 되시길 바랍니다.

Check Also

[Market]오늘의 차트 S&P500/Nasdaq/Gold/FAANG

오늘의 차트[T/A] S&P500 Futures / 1hr 5월 이후 경제재개에 대한 기대로 S&P500은 상승세를 보였으나 반대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