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삭스의 2018년 고수익 성장주 TOP 7

Goldman Sachs: These 7 growth stocks should rally even in a flattish market from CNBC.

골드만삭스 추천 성장주 TOP 7

S&P500을 포함한 미국 주식이 이번 해에 큰 기대를 가지게 하지는 않은 상황에서 골드만삭스에서 여전히 상승할 여력이 있는 우수한 투자전략을 소개했습니다.

골드만은 내년에도 매출증가가 예상되는 강한 전망을 가진 회사 7개를 선정했습니다.

2019년 월스트리트 전망에 근거한 ‘고수익 성장주’는 골드만의 미국 에퀴티 전략수석인 David Kostin이 업데이트하여 독자들에게 발표했습니다.

 

 

David Kostin은 독자들에게 보낸 메일에서 내년 GDP 성장률 둔화가 예상되는 가운데 “투자자들이 여전히 가장 높은 매출수익을 올릴것으로 예상되는 회사에 투자하기를 권고한다”고 하였습니다.

골드만이 보낸 추천주에는 FAANG 주식이 포함된 넷플릭스와 아마존, 그리고 Autodesk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Goldman Sachs chief strategist: The economy will continue to grow this year and next year from CNBC.

 

골드만삭스는 S&P500이 이번해 말에 지금보다 약 5%정도 상승하는 2,850 정도에 머물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David Kostin이 2018년 월스트리트 전망을 토대로 이전에 발표한 ‘고수익 성장주’ 리스트는 지난 1년간 S&P500보다 약 8%정도 더 나은 수익을 보였습니다. 

여기 그가 추천하는 2019년 월스트리트 전망을 토대로 한 20%이상의 매출증가가 예상되는 이번해의 ‘고수익 성장주’리스트를 공개합니다. 

 

 

Check Also

[투자]오늘의 비지니스와 경제 & ITK투자노트: 10/14/2020

오늘의 비지니스와 경제 월가 모닝브리핑 영국은 다시 브렉시트 협상 테이블로 돌아왔고 이에 파운드화는 전일의 하락세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