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의 대학 학자금을 위한 5가지 세이빙 팁을 알려드립니다.

아기가 아직 잠옷을 입을 때 대학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는 것이 시기상조라고 생각될수 있습니다만 미국의 대학 비용은 수년간 상승 해 왔으며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기회의 관점에서 봤을때 학업의 연속, 즉 대학 학위가 여전히 어메리칸 드림을 이루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티켓임을 나타냅니다 .

 

문제는 자녀의 교육을 위해 어떻게 투자를 해야할까요?

 

2013-14 년에 주립 대학 학비는 평균 $18,391 달러, 사립 대학은 $40,917.2 달러였습니다. 미래의 대부분의 대학교육을 위한 학자금 론의  비중은 계속 증가 할 것이지만, 장기적인 계획과 되도록 많은 재정자원이 있다면 학자금이라는 재정 압박을 완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조언은 “학자금 저축준비를 시작하는 것은 빠를수록 좋다“라는 메시지로 시작해야합니다.

 

 

1 세이빙을 시작하고 그에따른 재정조언을 구하십시오.

아직 18 년이나 남은 자녀의 학자금 비용에 대해서 벌써부터 돈을 저축해야 한다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은 여러분의비밀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왜? 한 달에 100 달러를 저축한다면 비교적 보수적인 이자율로 일년에 4 %를 적용하면 18 년 만에 2 만 40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금융 전문가에게 일찍부터 조언을 구하십시오 : 재무 계획은 다른 장거리 우선 순위를 고려하면서도 점진적으로 부담되지 않게 돈을 저축하는것을 도와줍니다.

 

2 귀하에게 맞는 세이빙 방안을 찾으세요.

미 정부가 만든 529 Plan 어카운트는 대학 저축을 장려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이미 세금이 부과 된 소득에서 돈을 불입해야 하지만, 이자는 과세되지 않습니다. 결국 돈을 인출하면 교육에 소비되는 한 과세 소득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Coverdell 플랜은 529 플랜과 동일한 기능을 많이 제공하지만 초등 및 중등 교육에도 적용이 된다는 점이 다릅니다.

세이빙계좌는 모두 각각의 규정, 불입 한도 및 연령 범위가 있으며, 귀하가 추구 할 수있는 다양한 투자방안이 있으므로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해야합니다. 또한 이 모든 저축방안외에도 Whole Life Insurance를 고려해 보실수도 있습니다. 귀하는 생명보험 혜택을 부모로서 자녀에게 물려줄 수 있는 유산의 역활을 하는과 동시에 자녀의 대학 학자금을 위한 세금혜택이 있는 자산으로써도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음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3 부모혹은 조부모로써 자녀에게 학자금을 위한 세이빙계좌를 선물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아이에게 인형을 사주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는것처럼 당장 와닿지는 않겠지만 당신의 부모님은 손주의 교육을 위해 돕는것을 더욱 행복해 하실수 있습니다. 사실 529 플랜에 연간 부모님이 받으시는 사회보장연금을 한번만 한달치를 기부해도 18 년 내에 도움이되는 금액이 될 것입니다. 조부모는 또한 손자를 위해 Whole Life Insurance를 만들어주고 면세가 되는 큰 금액을 물려주어 나중에 손주의 생활에 큰 도움이 되는 선물로 줄 수 있습니다. 이 보험은 또한 나중에 교육자금으로 사용할 수있는 Cash-Value인 현금자산을 축적합니다.

 

4 대학 학자금의 어드바이져를 할수있는 스페셜리스트를 고용하세요.

“학자금 융자 Financial Aid”라는 용어는 사실상 대학등 모든 고등 교육 기관에서 제공하지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얼마만큼의 돈을 갚아야 하는가 입니다. 학생 대출은 결국 상환해야하는 비용입니다. 그와 비교하여 보조금, 리워드 및 장학금과 같은 다른 유형의 지원금은 본질적으로 무료로 받는 금액입니다.

따라서 이런 해당 옵션들에 대한 지식을 전문적으로 가지고 있는 칼리지 어드바이져를 고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공인된 어드바이져는 약$ 750 달러 이상을 청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전문가에 대한 투자는 들어가려는 대학의 리서치에서부터 학자금 융자를 위한 신청서 가입안내, 그리고 대학 합격과 장학금을 받기위한 전략까지 재정적인 측면에서의 지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5 우물 안을 벗어나서 생각하세요.

수업료 할인은 특히 주 (州)내의 공립 단과 대학[주립대]에서 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학교의 기부 규모나 종교적 사명에 따라 크게 알려지지 않은 사립 학교에서 상당한 보조금과 장학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장학금 기금에는 운동선수나 학문적으로 뛰어난 성취를 한 사람이 아니더라도 받을수 있는 수령이 가능한 다양한 기금이 있습니다(일부 장학금은 수혜자의 공약이 필요하지만 – 예를들어 컴퓨터를 사용하는 방법을 시니어에게 가르치는 등의).

또한 특정 지역 사회, 종교 단체 또는 사회 단체에서 장학금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전문적인 대학 어드바이져를 고용하지 않더라도, 직접 열심히 리서치하고 알아본다면 알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 더 많이 알고 그로인한 성취를 맛보실수 있을것입니다. 또한 학자금을 위한 저축을 돕는 다른 종류의 방법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용 카드를 연결한다면 불입금의 2 %를 지불하고 529 계정으로 직접 불입 할 수도 있습니다.

 

미래를 직시함으로써 당신은 더욱 발전될 수 있습니다.

적어도 매년 당신의 재무상황을 모니터하십시오.

소득 한도와 세금 공제액을 포함한 많은 정부의 정책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족의 미래에 대해 낙관적으로 계획하고 일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 자녀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Check Also

[학자금] 사업체가 있는 경우의 재정보조준비 #2

사업체가 있는 경우의 재정보조준비 사업체를 운영하는 가정에서 보다 나은 재정보조를 위한 기본적인 접근방법에 대해 지난 …

의견을 남겨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